강남룸 Can Be Fun For Anyone

Wiki Article

그전까지는 대기업 회사원 경험도 있고 또 부동산과 요식업을 운영도 해오면서 고객으로 셔츠룸 에 방문했을때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알고 헤아립니다.

로맨스는 버리십시요. 강남쩜오는 서비스업종입니다. 즐기기 위해 존재하는 공간입니다. 돈을 내시고 노는 곳이고 매니저들도 돈받고 서비스하는 곳입니다. 일단 방문하시면 재미있게 노셔야 합니다.

*역공사 : 공사의 반대말로 손님이 선수에게 공사를 당해주는척하며 선수를 해먹는 행위

* 다찌방 : 업소가 아닌 보도와 같은 사무실로 일본인을 상대로 아가씨를 보내주는 곳이다. 일본인 전문 윤락녀는 '다찌' 라고 불린다.

퍼블릭 : 현재 퍼블릭이라 부르는 업소들은 필자가 창안한 쟝르를 말한다. 난 증말 퍼블릭이라는 단어가 싫은데...

※조정석대표가 신속하고 안전하게 편안하게 오실수있도록 잘 모시겠습니다.!!

셔츠룸시스템에 따라 큰차이는 없겠지만 터치 가능정도와 수준을 얘기해봅시다.

그러고 일을하게된 계기는 스무살때부터 서울에 아는오빠의 친분인 쩜오마담언니를 만나게되어서

강남유흥업소 가 수명이 긴곳은 오래가지만 수명이 길지못하고 계속해서 업종을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

아테나셔츠룸은 강남역쪽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으로 손님한테나 언니들한테나 접근이 굉장히 용이합니다.

빚까려고 일하면서.. 단기간에 빚까고 돈벌고 나오는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올해는 경기도 좀 나아지길 강남쩜오 바라면서..! 올한해 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꽃길만 걷기를 바라겠습니다!^.^

*따블 : 이는 여러 테이블에 손님이 있는 경우 아가씨들이 양쪽을 왔다갔다 하면서 손님을 접대하는 것을 말한다.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 정찰가격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영업하는 일관성있는 부장이되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