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Unbiased View of 강남룸

Wiki Article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강남셔츠룸 란제리룸의 지원실장 인사드립니다. 강남을 대표하는 사라있네 셔츠룸이나 런닝레빗 강남란제리룸등

사람없는 시간대라 신경 안쓰고 이것저것 첨 해보는 운동들 할 수 있어서 좋다

* 테이블 손님 : 여종업원 과의 잠자리를 원하지 않고 술과대화를 목적으로 오는 손님을 말한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애매하게 말씀하시면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아가씨를 초이스하시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방문하지 마시고 담당부장이나 마담에게 꼭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시고 예약하실 때 꼭 본인의 취향과 이상형을 말씀하셔야 담당부장이 최대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아가씨를 초이스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입니다.

손님이랑 사귀는 아가씨도 많구요 마이킹을 정리해주고 들어앉히는 손님들도 많습니다 어디가든 족보는 다 있죠

* 캔슬 : 일명 '뺀지'라고도 한다.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그시간이 바로 오픈때 방을 보던 아가씨들이 많이 끝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텐카페를 검색하니 네이버 지도에 카페 검색도 안 되면서 쩜오 네이버 안전 검색결과로 막히는 결과가 많소..

셔츠룸 강남 할리우드 방문전에 미리 예약주시면 웨이팅 없이 빠르게 진행가능하니 예약을 통해 셔츠룸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트레스를 확실히 풀어드리고 우울증을 완전히 날려드립니다 혼자와서 혼술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삶이 힘들고 재미가 없을때 놀기 아주 좋은곳입니다 왜 단골손님이 많은지 놀러오면 압니다

^.^ 노래도 부르고 술게임도 하면서 마음이 가까워지면 쩜오시스템 몸도 자연스럽게 가까워진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야외 테라스도 있고 실내도 넓어 정말 괜찮은 것 같은데 무언가 애매해서 아쉬웠던 [평택 카페] 텐카페, 테라스 있는 곳. 포스팅 끝.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