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룸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진상 : 업소에서 꺼려하는 고객을 말한다. 아가씨들을 인간적으로 대하지 않는다는가 심하게 괴롭히는 고객 주대를 습관적으로 터무니 없이 깍으려고 하는 고객들을 말할것이다.

광고문의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 꽁비 : 업소에 정식직원으로 일할경우 출근을 하였으나 손님이 없어 일할못해 수입이 없을경우 업주가 지원해주는 급여의 일종

체조장(숙박업소)과 동일 건물에 위치하는 경 우가 많다. 즉 중소형급 호텔 지하에 위치한곳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간 혹 현직 탤런트들도 여기서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대부분 아파트나 빌라를 개조해서 영업하는 경우가 많다.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 정찰가격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영업하는 일관성있는 부장이되겠습니다.

혹, 원하는 다른업소를 찾아가신다면 제가 믿을 수있는 해당업소 부장을 정직하게 안내해드릴게요^^

* 스킨쉽 : 일명'피아노'라고도 하는데 손님과 종업원과의 직접적인 피부 접촉을 뜻하는 말이다. ' 주물탕을 강남룸 놓다', '피아노 친다' 는 말과 일맥상통한다.

서울에는 방배동,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성업 중이라 한다.

이야기를 하려면 너무 길이 강남쩜오 길어지기 때문에 혹시라도 일을 하시고 싶거나 또는 방문을 하고 싶은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을 주시면 답변 드리곘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한때 이것을 잘 아는 주당들은 술을 마시고 쩜오시스템 이것을 트집삼아 술 값을 깍던가 그냥 먹고 나오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는 고스톱 내지는 포카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잘못고르면 그냥 퍼블릭에 있는건지 셔츠룸에 있는건지 모르는 상태로 놀다가 가실수도 있어요^^

Report this wiki page